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 CAR

과속 카메라에 찍혔는지 확인 방법 - 단속됐는지 헷갈릴때 확인하는 방법

반응형

여름휴가동안 잠깐 밖에 나갔다왔는데 대문앞에 등기 우편물 도착 스티커가 똭! 붙어있네요.

 

보낸사람을 보니, '안산경창서장'이라고 되어 있었습니다. ㅠㅠ

 

아... 이건 분명 딱지구나!라는 감이 뽝 왔는데 같은 명의로 차가 여러대다 보니 대체 어느차가 뭘로 걸린건지 알 수가 없더군요.

집사람과 얘기해보니... 음... 와이프도 하나 살짝 걸리는게 있다고 하고 저도 조금 아리까리한게 있는데 알수가 없으니 꽤 답답하더라고요. 

예전에 교통 단속 된 걸 확인하는 사이트가 있었다가 없어졌었는데 찾아보니 다시 제공하고 있네요.

 

교통범칙금 조회 : https://www.efine.go.kr/main/main.do

 

 

확인해 보니 다행히(?) 예전에 단속되었던게 미납되어 다시 날아온 거였나보네요. 

새로 끊은건 없더라고요. 

 

일단 마음은 평온해 지긴 했는데.... 

 

그러고 다시 보니.. '주정차 위반내역은 관할 지자체로 문의해주세요'라는 안내가 있네요.. 쩝..

 

일단 저는 주정차 위반한일이 없으니.... 만약 주차위반이면 애기 엄마일텐데요. 확실한건 등기 왔다는걸 봐야 알겠네요. 

 

설마.... 또 전에처럼 이상한 걸로 고속당했다거나 사기.. 뭐 그런걸로 오라는 우편물은 아니겠죠?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