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 CAR

내 마음은 갈대인가봐 - 올뉴 쏘렌토 추석 시승 당첨!

반응형

이런 표현이 맞는지 모르겠지만... 저에게 현대 기아차는 계륵같은 존재입니다. 

하는 짓들이 감정적으로 마음에 안들거든요. 

 

좀 더 나아지길 바라고 기대하지만 항상 배신당하는 느낌인데,  반대로 그들이 만드는 차는 필요한 존재입니다. 

항상 최고인 것만 누리면서 살 수는 없기에 현실적인 부분에서는 현대기아만큼 차를 잘 만드는 메이커도 별로 없으니까요.

 

'안전'이라는 단어 하나를 정말 다르게 해석해서 홍보에 이용하는 것도 맘에 안들지만서도, 완전 못쓸정도로 저질은 아니고.. 최소한 시험 문제라도 잘 맞추고는 있으니까요.

성능, 편리성... 모두 프리미엄이라고 하기는 어렵지만, 그만큼 가격이 저렴한 것도 사실이고...

BEST 혹은 최고를 향해 간다라는 느낌은 없고 말장난만 해서 짜증도 나고요.

 

그렇게.... 불만을 품고 어쩔 수 없다고 많이 타는 메이커가 현대 기아라서... 매번 볼보나 수입차들과 비교해서 포스팅 하고... 카니발 보러 대리점 갔다가 어이없어서 포스팅도 했는데....

 

추석 시승 이벤트 당첨!?

젠장.. 그것도 정말 어처구니 없던 지난번 기아 대리점임... -_-;

 

차도 못타보고 팜플렛 쪼가리 하나 보고 몇천만원 짜리 차 사냐고 몇일전에 포스팅 했는데... 8일간 장기간 시승하게됨..... 최소한 올뉴 쏘렌톤에 관해서 나는 종이 쪼가리 브로셔 하나 보고 시승한번 제대로 못해보고 차 산다는 소리는 이제 못함...

 

시승 당첨 하나에... 완전 굴복함...

 

쏘렌토 구석구석 파헤쳐서 제대로 포스팅 해주겠음!

진동, 소음, 누수, 옵션, 활용성, 디자인, 품질관리 가능한 모든걸 포스팅 하겠습니다.

궁금하신 점 보고싶은 부분등 댓글 알려주시면 다 알려 드릴께요.

 

마지막으로...

 

기아차... 담당자분..

시승 감사합니다... 

차 정말 좋으면... 저도 하나 살께요.. 

왠지 매번 까다가 선물받은 기분이라 뭔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