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 LIFE

애드센스 대박 수익율 공개 (다음 메인 등극으로 수익율이 200배는 되는 듯.. ㅋㅋ)

반응형

다음 메인에 제 글이 떴어요~

마눌님이 추천해준 신의선물 드라마를 밤새도록 보고 아침에 잠들었다 일어나서 애드센스 수익율을 보는데 제 눈을 의심했습니다.

보통 하루 애드센스 수익이 몇백원 수준(0.xx달러 정도?)인지라, 1달러만 넘어도 좋겠다~라고 생각했었던게 지난 주인데 갑자기 수익이 폭증 했거든요.

 

보시면 알겠지만, 제 블로그의 애드센스 수익은 잘해봐야 하루에 0.5 달러 수준입니다. 500원이죠.. ㅋㅋ 생업도 아니고 거의 재미삼아 커피값이나 벌어보자고 시작한거니까요...라고 자위하고 있습니다. -_-;;;

그런데... 갑자기 6.84 달러라니!!!! 잠에서 덜 깼나 했습니다.

 



페이지뷰가 4,053!!! 거기에 CTR도 엄청 높아졌어요.... 아... 눈물이 앞을 가리는....

한달에 커피 한잔값만 벌어도 되겠다라고 생각했던 애드센스인데, 이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벤티 사이즈에 샷을 추가해서 먹어도 돈이 남아요!! 

구글님의 실수가 아니라면 대체 어디서 무엇때문인지 찾아보았습니다.

아... 구글 실수가 아니라 DAUM 님께서 주신 주말 선물이었습니다. 아이폰 카메라가 뿌옇게 되서 카메라 렌즈 커버를 자가교체한 글이 이렇게 떴더군요.

다음 메인에 올라간 아이폰 수리글 링크!!!

 

아.. 정말 하루종일 설레이면서 수익율을 계속 보고... 버는 족족(받아본적도 없으니 그냥 숫자이지만...) 애기 핫도그도 사주고, 마눌님 피자도 사먹고 그러면서 주말을 보냈습니다. ㅋㅋ

애드센스로 번 것보다 기분 좋다고 사먹은 것들이 더 많군요. -_-;

 

최종 수입입니다!

다음 메인에 블로그 글은 하루에 한번씩 바뀌는 건지... 대략 다음날 12시를 넘어서 글이 내려왔습니다. 다음 메인에 글이 올라가면서의 효과는 평균적으로 하루 수입이 $0.5라고 하면 이틀간 평균이 $11.055니까... 평균 대비 2,200% 상승했습니다. 22배네요. ㅋㅋ

 

전 이렇게 포털 메인에 올라가서 겨우 이정도인데, 이런 것도 없이 하루에 몇백달러씩 수익을 버는 분들도 있다니 참 대단하신 것 같습니다. 대체 무슨 글들을 어떻게 쓰시길레.. 전 뭐 하나 쓰려면 빨리 쓴다고 해도 2-3시간은 걸리고.. 생업 때문에 몇 개 올리지도 못하는데말이죠... 정말 대단한 사람들 많네요.

절대적인 금액으로 보면 별 것 아니지만, 요즘 제 낙인 블로그에서 뭔가 인정받은 느낌이라 기분이 좋네요.

이거 보고 마눌님 아이폰 배터리 수리기도 올려볼까 하고... 배터리 주문해야하나 그러고 있습니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