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 CAR

신형 제네시스 뒷모습이 너무 맘에 드네요. 그 외에는?

반응형

안녕하세요.불고구미입니다.

 

도로에서 이제 신형 제네시스가 제법 많이 보이네요.

 

전 개인적으로 현대차나 기아차를 싫어하지도 않지만

존경하지도 않습니다. 철학이 없어 보이거든요.

 

그냥 보통 사람들이 그냥 적당히 탈만한 차를 만드는 메이커라는

이미지가 강합니다.

 

나쁘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대중적으로 일반적으로 적당함에

딱 맞게 만들거든요. 그래서 미친듯이 일을 해서 현대차를

사야겠다라는 생각은 안합니다. 

그냥 좋은 차가 나오면 그냥 좋은가 보다하고 마는거죠.

 

본질적인 개선보다 너무 표면적인 홍보에 힘을 실고 있는 듯 하고요.

 

문 살짝 닫으면 알아서 닫히는 기능이 엄청난건가요?

'고스트도어클로징' 기능이라... 너무 거창한 이름입니다.

 

HTRAC 4륜구동 세단이 국산으로 나오다니 대단하다

생각이 들긴 합니다만, 이제 시작 정도 아닌가요?

 

스키장에서 아우디나 BMW같이 4륜구동으로 눈밭에서 달려보려고

했다가 전부다 레카차에 실려 갔다네요.  

그럴 수도 있는 일인건 알겠는데, 선입견인지 그냥 핑계만 대는 모습에

한번 더 실망합니다.

 

사설이 길었는데, 뭐라 어쩌든.. 요즘 신형 제네시스 뒷모습을 보면

시선이 확 가는건 사실입니다.

디자인이 제 스타일이거든요.. ㅋㅋ

 

낮에 보면 별로이고... 뒷범퍼 아래쪽은 평퍼짐 한게 영 별로인데

밤에 브레이크등 디자인을 보면 멋있단 말이죠.

 

요 뒷모습 말이죠. 직찍으로 찍고 싶었는데 밤에 운전 중이라 사진찍을 수가 없었어요. ㅎㅎ

 



그래서, 사진을 캡춰라도 해서 넣을려고 현대차 홈페이지를 들어갔는데요.

팝업에 이런게 뜨네요.

 

제가 지식이 부족해서 그런지 몰라도....

아직 2014년 시작인데.. 2014 올해의 차 선정이라는 광고가??????

 

그냥 돈 뿌려서 만든 타이틀이라는 생각밖에 안드는건 제 생각뿐인가요?

올해가 시작인데 올해의 차라.. -_-;;;;;

자동차산업 현장 전문기자분들은 이미 이번해에 나올 차들의 성능, 디자인, 연비 등 통합적인 평가까지

다 이미 마치실 수 있는 능력들이 있으신가봐요...

 

성능, 디자인, 연비...는 BMW i8이 다 우월한 거 같은데요.

저 뒤에 '국산차 중'이라던가 다른 기준들이 훨얼씨인 많을 것 같은데

대체 무슨 기준인지 우너....

 

성능, 디자인까지는 그렇다 쳐도 연비까지 넣기는 좀.........

'더욱 값지고 의미 있는' 보다는 '더욱 비싸고 가오 사는' 2014년 국산차라면 모를까요..쩝.

 

원래 포스팅 처음은 제네시스의 뒷태가 너무 맘에 들어요~ 였었는데

괜히 궁시렁 거리는 포스팅이 되버렸네요.

 

제네시스가 최고의 선택이 분들도 많이 있으실텐데.. 전 아직 그'분'이 아니라.. 

고려 대상도 아닌 차네요.. 쩝..

 

다만, 금전적으로 여유가 있다면... 부모님께 사드리고 싶은 차이기는 합니다.

저한테는 안어울려도 부모님은 어울리실 것 같거든요.

 

다음 추천을 눌러주시면 저에게 포스팅을 할 수 있는 힘이 됩니다.라고들 쓰시던데... 
많이들 눌러주시면 검색 순위가 올라가서 광고 수익이 올라가서 하루에 잘 될때는 100원 정도 벌리던데 하루에 10원 더 벌면 좋을까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