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 LIFE

애드센스 수익 공개 - 4개월만에 첫 입금 !!

반응형

제 애드센스 광고 수익을 공개합니다~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재미로 붙여본 구글 애드센스 광고인데요.

 

전문 블로거도 아니고... 말도 안되긴 하지만, 이거 잘하면 이걸로 먹고도 살겠는데?라는 상상을 하게 되네요. ㅋㅋ

 

2월에 첫 글을 올린 이후로 현재까지 대략 130개 글이 등록되어 있는 제 블로그에서 첫 adsense 광고 수익이 통장으로 입금이 되었습니다.

 

어제 아주 반가운 제목의 메일이 왔었죠.

"Google 애드센스 수익 지급 완료 안내" 라고요. ㅎㅎ

 

듣기로는 이렇게 수익지급이 되면 국내 개설한 은행에서 전화가 와서 확인하고 실제 입금이 된다고 들었었는데, 바로 연락이 왔습니다.

전 그냥 애드센스에서 나오는 수익금은 나중에 애들에게 주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어서, 환율에 대한 투자도 가능하게 외환 통장으로 개설을 했습니다. 뭐 나중에 환율이 오를지 떨어질지는 모르지만 달러로 받아놓으면 좋지 않을까라는 단순한 생각인거죠. 

사실 환경으로 보면 환율이 더 떨어질 것 같긴 합니다만.. -_-;;;;

 

어쨌든 그런 개념으로 통장을 하나 만드는데, 은행마다 다르긴 하지만 외국에서 돈이 입금되면 수수료가 붙더라고요.

적게는 5천원에서 많게는 만원정도 수수료가 붙는 것 같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최소 지급액이 100달러이니 5~10%나 수수료를 내는게 너무 아까웠습니다.

 

하루에 안정적으로 1달러 수익이 나는 것도 어렵기 때문에.. ㅋㅋ

그래서 300불 이하는 수수료가 붙지않는 스탠다드차타드 SC 은행에 계좌를 개설했습니다.


은행에서 바로 연락이 와서 구글에서 돈이 들어왔는데 항목이 뭐냐고 물어보길레 그냥 수입인데요? 했더니 알았다고 하시고 바로 입금처리가 되었습니다.

$113.25가 고스란히 통장에 들어와 있네요. ㅎㅎ

수수료가 없으니 좋네요. 은행 이체 시 붙는 500원 수수료도 아까운데 만원정도면 큰 돈이죠.

 

이제 열심히 글들을 올리면서 한 20년 후에 아들한테 통장을 짠 보여주면서 얼마나 있을지 화투장 보듯이 쪼여보고 싶긴 한데......

성격상 그 때까지 확인안하고 있지는 못할 듯 하네요.. ^^;

 

아... 근데 지급액이 좀 이상?한게 분명 저번달에 수익난거 전체가 들어올 줄 알았는데 그건 또 아닌 것 같네요. 다음달로 넘어가는 듯한... 음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