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Y 직접만드는 기쁨

선정리 & DIY를 위한 양면 벨크로 테이프 구매

반응형

안녕하세요. 불고구미 입니다.

 

DIY 진행 중인 항목 중에 LED바를 활용한 랜턴 만들기가 있습니다.

 

현재 구상으로는 전동차? 자동차? 오토바이? 에 들어가는 12V 7A 또는 12A 정도의

배터리를 사용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무게와 크기를 고려해서 말이죠...

 

혹은....... 지금 차에 달려있는 로케트 IT-ON 90암페어 짜리를 쓸지도요.. ㅋㅋ

90A 짜리면 인버터도 1000W짜리라 LED바는 물론이고, 가지고 있는 더블 사이즈

전기장판 두개를 동시에 사용할 수도 있겠네요. 구동시간은... 별로... ㅋㅋ

 

뭐 암튼... 구상안은 텐트나 타프 폴대에 LED바가 됐던 랜턴이 됐던 쉽게 부착하는 것을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부착 방법 중에 하나로 벨크로 테이프의 암놈?(부드러운 부분) 숫놈?(까칠한 부분)을

양면 테이프를 이용해서 폴대와 조명에 각각 붙여서 이용하려고 했는데요...

 

가만 생각해 보니......... 그냥 묶으면 된단 말이죠...

 

그리도 또 생각해 보니... 벨크로는 각각 나눠진걸로 하지 말고.. 선정리할때 돌돌 감는

것처럼 되어있는 벨크로면 충분하다라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뭐... 선정리 할것도 많고 하니... 알록달록 색상별로 잘라서 파는 컴퓨터 선정리용

양면 벨크로 테이프가 아니라, 아예 테이프가 말려있는 형태로 된 것을 구입해서

잘라서 쓰려고 찾아봤습니다.

 

참 찾기 어렵더군요...

가까운길을 돌아간 것인지... 등잔밑이 어두웠던건지 양면 벨크로, 선정리 벨크로 등

여러 키워드로 찾아봐도 원하는 가격에 원하는 형태가 없었습니다.

 

그러다 어떻게 찾았는지도 모르게... 원하는 상품이 있어서 공유합니다.

국내 생산 공장에서 나오고 가격도 저렴합니다.

더군다나 직접 공장을 운영해서 생산하기 때문인지 다양한 종류의 테이프가 있네요.

 

필요하신분은 아래 링크나 판매자 정보로 검색해서 구매하시면 될 것 같네요.

전 회색 빼고 나머지 색상들 모두 2m씩 구매했습니다. 총 8m네요.. -_-;

 

좀 많아 보이기도 하지만, 이런건 배송비가 아까워서라도 적당히 구매하는 센스가

필요합니다. ㅎㅎ

 

판매자 : 태화티앤비, 태화섬유

판매처 : 옥션

좌표 :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A557413696&frm3=V2 

색상 옵션 : 검정, 파랑, 노랑, 빨강, 회색 

가격 : 50cm당 650원
 
 
종류와 색상이 다양해서 좋습니다.
 
 
실제로는 얼마나 잘~ 대응해 주실지 모르겠지만 이렇게 써놓는 것만 해도 기본적인
노력은 하고 있는 업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의류쪽에 있거나 벨크로가 많이 필요한쪽의 일을 하고 있으면 태화섬유부터 연락해서
미팅 잡을 것 같아요. ㅎㅎ
 
제가 필요한 건 H.양면 형이지만, 용도에 따라 다양한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A. 접착형의 경우는 박스 바닥에 조그만하게 붙이고, 자동차 트렁크에 바닥에도 반대편을 붙여주면 
아주 손쉽게 간단한 용품함을 만들 수 있습니다. 
벨크로 덕붙에 넘어지지도 않고, 필요하면 손쉽게 탈착도 가능하거든요.
 
그래서 DIY할때는 자주 사용하는 아이템입니다.
 
음............
 
그러고 보니 접착형 벨크로를 거의 다 사용했네요... 음음... 추가주문 해야되나 말아야 되나.. 쩝...

 

다음 추천을 눌러주시면 저에게 포스팅을 할 수 있는 힘이 됩니다.라고들 쓰시던데... 
많이들 눌러주시면 검색 순위가 올라가서 광고 수익이 올라가서 하루에 잘 될때는 100원 정도 벌리던데 하루에 10원 더 벌면 좋을까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