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 LIFE

스타벅스 kt 올레 기가 와이파이 사용기? (Olleh Giga Wifi)

반응형

스타벅스에 갔더니 올레 기가 와이파이 이벤트를 하네요.

결론부터  말하면 농락당했습니다.

 

이벤트 내용은 간단합니다. 스타벅스 매장에 있는 무선 인터넷(olleh giga wifi)망으로 접속해서 이벤트에 참여하고 쿠폰받고 머 그런이벤트입니다. 

이벤트 자체도 좋지만 기가 와이파이 속도가 얼마나 빠른지 보고 싶기도 했기에 바로 접속을 해보았습니다.

 

와이파이 메뉴로 들어가서 GigaWiFi olleh를 선택합니다.

 

 

바로 올레 기가 와이파이 스타벅스 오픈 이벤트 페이지가 나타나네요.

이벤트 응모 버튼이 있고, 사이즈업 쿠폰받기가 있습니다. 

사이즈업 쿠폰받기는 올레 멤버십 카드 번호를 넣으라고 하네요. 번호 찾기 귀찮아서 안해봤습니다. -_-;

 

근데, 이상한점 못느끼셨나요? 이벤트야 이벤트고.. 결국 로그인 페이지인 것 같은데요.

 

로그인 할 수가 없네요? -_-;;;;;;;

 

로그인 버튼도 없고요. 그렇다고 맥어드레스 같은걸로 인증이 되는 것도 아니고요.

 

한참을 찾다가, 유의사항을 보니 일부 휴대폰은 기가 와이파이 접속을 지원하지 않는다고 되어 있습니다.

 

그놈의 '일부'.... '일부' 휴대폰 '일부' 매장... 법적으로 '일부'라고 함은 전체로 봐서 몇 % 이하일때만 쓸 수 있다거나 그런 거라도 있으면 좋겠네요.

아마 그 '일부'에 아이폰이 포함되서 안되는거 아닐까 하는데요. 

기가 와이파이는 '일부' 아이폰에서 안되니 참고하세요.

 

이렇게.. 기가 와이파이 체험 시도는 무산되었습니다. 

썩을...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