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 LIFE

아이폰5 iOS 7.1 업데이트 후 먹통에다 배터리 소모량 급증

반응형

안녕하세요. 불고구미 입니다.

 

애플빠가 아니라고 주장하지만, 결국 거의 모든 애플 제품 라인업을 

가지고 있는 불고구미입니다. -_-;

 

잡스 형님이 떠나신 이후로 안드로이드로 갈아탈까 생각도 했지만

애플 기기간의 연동이라는 것과 그동안 써오던것들이 있어서

바꾸기는 쉽지 않네요.

 

그 와중에 배터리와 진동 변경 스위치 무제로 몇일 전에 리퍼폰으로

교체까지 했는데요.

 

이번에 iOS 7.1 업데이트가 떠서 바로 업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버튼, 아이콘 디자인이 원형으로 바뀌어서 좀 더 flat한 이미지가 되었고

전반적인 UI 디자인의 톤앤매너가 더 통일감 있게 변경되었습니다.

 

우선 눈에 띄는 몇 가지 아이콘들의 디자인이 이뻐져서 좋아라 하려는

찰라.... 기본적인 기능 자체가 먹통이 되는 현상이 생기네요.

 

휴대폰이 혼자 꺼지거나, 전원버튼을 눌러도 켜지질 않거나, 반응이

아주아주아주~ 느려지는 경우가 생겼습니다.

 

Wifi 접속이 잘 안되거나, LTE도 멈춰서 연결이 안되는 현상도 있고요.

전원을 껐다 키서 재부팅하면 잘 되는 걸로 봐서 인터넷 망의 문제는

아닌 것 같습니다.

 

갑자기 검은 이미지가 나와서 당황하셨나요????

 

전원버튼을 눌러도 반응없고 홈버튼을 눌러도 반응 없더니...

갑자기 스크린샷이 찍혔습니다.

정직하게도... 실제 화면에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증명하는 

검은 화면 이미지가 그대로 나왔네요.

 

에휴... 또.... A/S 센타가서 대기표 뽑고 열심히 기다려줘야 겠네요..

리퍼 받아서 맥 어드레스가 KT에 제대로 등록이 안되서 그런지

Ollehwifi zone 에서도 wifi 연결도 잘 안되네요.. 쩝..

 

iOS 7.1 업데이트를 고려중이신 분들은 조금 더 기다려보시고

안정화되었다 싶으면 그때 업그레이드 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백업 복원도 가능하지만.. 리퍼하고 나서 기존에 백업 데이터를

다 지워버렸네요..

 

왜 꼭 백업같은 것들은 필요없을 것 같아서 지우거나 하면 일이 생길까요? 쩝..

 

다음 추천을 눌러주시면 저에게 포스팅을 할 수 있는 힘이 됩니다.라고들 쓰시던데... 
많이들 눌러주시면 검색 순위가 올라가서 광고 수익이 올라가서 하루에 잘 될때는 100원 정도 벌리던데 하루에 10원 더 벌면 좋을까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