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 CAR

올뉴 쏘렌토 성능 - 제로백 테스트 영상

반응형

올뉴 쏘렌토의 제로백 가속 성능 테스트 영상입니다.

 

노멀모드, 스포츠 모드인데 차이가 좀 있긴 하네요.

 

노멀모드 제로백 (0-100km) 동영상

일반 모드에서는 대략 10.1초 정도 되네요.

 

 

스포트(sport) 모드 제로백 (0-100km) 동영상

스포츠 모드는 제로백에 약 9.6초로 일반 모드보다 0.5초 정도 빠르네요.

 

 

정확한 계측기로 측정된 것도 아니고 VSM(VSD)까지 있으니 정말 참고로 보면 되겠네요.

 

실제로 타본 느낌으로는 가속력이 참 좋긴 하더라고요. 생각보다 훨씬 빠르게 가속되서 놀랬다는...

근데 계속 승용차만 타다가 SUV를 타서인건지.. 급가속시 핸들링에 이질감이 있네요.

약간 핸들이 타이트하게 힘을 받는 듯 하다가 순간 맥아리 없어 힘이 잠깐동안 쏙 빠진달까... 흠...

 

예전 싼타페 탈때도 이랬었는데... 변속이 되는 순간에 서스도 말랑해서 접지력에 차이가 생겨서 일까요?

구형 싼타페 보다는 확실히 덜하긴 한데 세단보다는 확실히 이질감이 있긴하네요. 너무 당연한 말인가.. -_-;


반응형